‘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태사자·보연사 추가

게임입력 :2017/04/13 17:33    수정: 2017/04/13 20:14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2종 추가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나라의 신규 장수 2종이 추가됐고, 연맹원들이 기여도를 모아 전령과 금화를 탐색할 수 있는 연맹 콘텐츠가 신설됐다. 이외에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무쌍모드 연속전투 지원, 우선 스킬 설정 등 편의 기능이 강화됐다.

새롭게 추가된 태생 4성의 태사자는 공격과 함께 상대를 기절시키는 ‘혈귀파참’과 치명타 공격 시 체력을 회복하는 ‘피의 기세’ 기술을 가지고 있어 난전에 매우 유용하다.

삼국블레이드.

태생 3성의 여성 캐릭터 보연사는 타격과 동시에 적을 느리게 만드는 ‘봄의 향기’, 아군 전체의 치명타 피해량을 늘려 주는 ‘고취’ 기술로 파티원을 지원하는데 특화됐다.

태사자와 보연사는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태사자와 전위, 장비를 함께 배치하면 ‘용의 삼군’ 팀 효과로 물리피해가 15%,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한다. 또, 보연사와 손권을 한 팀에 배치하면 스킬 사용 시간이 15% 감소하는 ‘부부유별’ 효과가 발생한다.

연맹원들이 모든 기여도를 사용해서 자원 탐색을 할 수 있는 ‘연맹 콘텐츠’가 추가됐다. 연맹장이나 장로가 자원탐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령충전 물약 조각과 금화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무쌍 지역을 자동으로 진행하는 ‘무쌍 연속 전투’ 기능이 추가됐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선택한 전장부터 진행 가능한 모든 전장을 순차적으로 3회씩 진행한다. 단, 전투 실패, 장수 보관함 부족, 전령 부족 시에는 연속 전투가 종료된다. 또, 자동전투 시 스킬 사용 순서를 변경할 수 있는 ‘우선 스킬 설정’ 기능이 도입됐으며, 전령 충전 물약을 15개 획득할 수 있는 일일 미션이 추가됐다.

4:33은 다음 달 2일까지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룰렛을 돌리는 ‘삼국블레이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령을 사용하거나 일기토 등 게임 콘텐츠를 이용하고 1일 최대 600포인트를 회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소탕권, 천부장, 3~4성 장수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