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NDS, 공공기관 대상 클라우드 도입 세미나

컴퓨팅입력 :2015/10/19 10:36

농심NDS(대표 김중원)는 오는 27일 대전무역회관에서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지난달 28일 클라우드 발전법이 시행됨에 따라 공공정보화 사업 진행 시 클라우드 도입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에게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사전 준비 및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농심NDS와 한국클라우드컴퓨팅연구조합, 더존비즈온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AWS 코리아가 후원한다.

프로그램은 윤석찬 아마존웹서비스(AWS) 코리아 에반젤리스트의 ‘해외 클라우드 동향 및 공공기관 적용 사례’ 발표를 시작으로 서광규 상명대 교수의 ‘클라우드 컴퓨팅 발전법 주요 내용’ 소개, 농심NDS 이덕재 부장의 ‘ICT 기술 동향 및 클라우드 컴퓨팅의 이해’, 더존비즈온 송호철 이사의 ‘공공기관 클라우드 적용을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 방안’, 국가보안기술연구소 김형천 실장의 ‘공공기관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이 이어지도록 구성됐다.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에 관심이 있는 대전 인근 지역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통해 현장에서 클라우드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