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화만 15종,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라인업 공개

게임입력 :2015/09/24 17:53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10여 종의 한글화 타이틀을 포함하여, 향후 출시 예정인 신작 타이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내년 1월까지 출시 예정인 각 장르별 다양한 타이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개된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먼저 9월 라인업으로는 도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인 시티즈: 스카이라인의 첫 번째 확장팩인 애프터 다크를 시작으로, 중세절정기의 광활한 유럽 대륙에서 펼쳐지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을 선보인다.

그리고 유명 영화 감독 스파이크 리와 한국의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의 제작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NBA 2K16, 다채로운 미소녀들이 등장하는 대전 액션 게임 알카나 하트 3 러브 맥스!!!!!가 준비되어 있다.

10월에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의 첫 번째 확장팩인 라이징 타이드를 비롯해, 미 프로 레슬링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재현한 WWE 2K16, 한글화로 새롭게 선보일 스포츠 액션 게임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이 발매될 예정이다.

최초의 포스트 아포칼립틱 역할수행게임(RPG) 웨이스트랜드 시리즈의 완성작인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즈 컷은 영문판이 PSN전용으로 우선 출시되며, 추후 한글판이 별도로 발매된다.

11월은 전 세계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중인 대작 FPS 프랜차이즈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블랙 옵스 3와 차세대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인 파밍 시뮬레이터 16이 발매될 예정이다.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과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는 PS4 플랫폼으로 새로이 선보인다.

12월과 내년 1월에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첫 번째 확장팩 화이트 마치 파트 1을 포함하여, 대서사시의 탄막 슈팅 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다크사이더스 2: 데시니티브 에디션, PC버전의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 등 가장 많은 현지화 타이틀이 포진되어 있다.

관련기사

눈에 띄는 신규 라인업으로는 로컬 협동 멀티플레이어의 참신함과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은 RPG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인핸스드 에디션이다. 명실 공히 방대한 스케일의 현지화가 진행될 본 라인업은 모든 유저들에게 만족할 만한 한국어화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며,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정통 명작 RPG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의 정신적 후계작인 토먼트: 타이즈 오브 누메네라도 내년 한글화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