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바캉스 준비 시작하세요”

일반입력 :2009/06/22 09:25

김태정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앞두고 오픈마켓들이 막바지 예약구매 이벤트에 들어갔다.

옥션(대표 박주만)은 숙박전문코너 ‘옥션숙박’에서 극성수기(7~8월)에 이용할 국내 시설들을 예약하면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도의 하얏트리젠시, 샤인빌 리조트, 해비치 호텔을 비롯해 부산, 강원도 인근의 인기 숙박시설을 옥션 판매가대비 추가 5%가량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옥션티켓'서는 공연티켓 한장으로 캐리비안베이서 바캉스와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레이블 뮤직파티'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앤샵(대표 최우정)은 ‘조기예약 할인쇼’ 기획전을 열고 여행상품을 기존보다 저렴하게 풀고 있다. 상품출발 20일 혹은 30일 전에 미리 예약하면 표기된 각 상품마다 3만원~20만원까지 일정 금액을 할인해준다.

관련기사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이달 말일까지 롯데JTB와 함께 '여름휴가 조기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 출발일 기준 30일 전 예약 시 최대 7%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여행경비가 150만원 이상 소요되는 상품의 경우에는 고객 감사사은품으로 3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옥션 주만우 부장은 "성수기 예매전쟁을 피할 수 있도록 넉넉한 물량으로 6월중 각종 판촉 이벤트를 집중해 진행하고 있다"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 등 바캉스를 계획적으로 설계하기 위해 각종 할인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