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손맛 짜릿 실제사격…‘리얼트리거’ 오픈

일반입력 :2009/02/08 14:12

지난 6일 오후 5시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용산 CGV 내에서 드래곤플라이, 인피니티,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리얼트리거 FPS 월드’ 용산 CGV점 오프닝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리얼트리거의 본격적인 운영을 선언하는 제막식과 발전을 기원하는 축하 사격 시연,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리얼트리거 FPS 월드’ 운영을 주관하는 인피니티(대표 조성오)는 용산 CGV점 오픈을 시작으로 사업 전개를 본격화할 방침이다.

‘리얼트리거 FPS 월드’는 가상현실 속의 ‘스페셜포스’ 게임 콘텐츠를 오프라인 상으로 구현해서 체험할 수 있게 구성됐다. 실제 게임 맵인 ‘미사일기지’를 현실 속으로 그대로 옮겨놓아서 게임 배경으로 채택하고 ‘하이카파(HI-CAPA) 4.3’, ‘데저트이글(DESERT EAGLE)’, ‘P90’ 등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총기들을 사용해 실제 사격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행사장을 구성하였다. 현재 ‘리얼트리거 FPS 월드’는 3천 원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리얼트리거 FPS 월드’는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부여하고 생활 속에서 만나는 홍보 공간으로의 역할을 수행하며, 유동인구가 많은 CGV 내에 매장을 마련해 일반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스페셜포스’ 게임을 인식하게 되는 복합공간의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다.